참여마당

  • 포토갤러리
  • 이용후기

이용후기

HOME > 참여마당 > 이용후기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작성자: 강촌수련원 2013-04-29 13:24:43 | 1,332

 

======================
>>최기인님 글

지난 주말(4/13) 시립대 환경공학과 93학번 모임을 성황리(?)에 마치고 왔음에 감사드리고자 글올립니다.
수련원에 대한 정보나 후기가 거의 없어 마지막까지 긴가민가하는 마음으로 도착했습니다만, 잘갖춰진 시설이 대학시절의 MT 추억과 버무려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농구, 동반한 아이들과의 게임(도마뱀인지 도롱뇽인지를 잡은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 바베큐파티까지 모두가 만족스러운 입학 20주년 기념 MT였습니다.
모두가 즐거움 반, 아쉬움반의 모임을 마치고, 다음 만남을 기약하면서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만, 전 아직도 맘이 강촌 수련원에 머물러있네요. 이번 여름에 개인적으로 한번 더 다녀올까하고 있습니다.

다른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몇가지 정보 드립니다.

- 식당은 운영이 안됩니다.(30인 이상의 단체가 있는 경우, 가능하다는 것 같긴 하지만, 정확한 정보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 바베큐장은 사용 후, 당일 정리가 필요합니다.(당연한 사항이지만, 술많이 마시고 나니 청소가 쉽지 않더군요. ^^:;)
- 물가에서 놀기 위해서는 차량이나 도보를 통해 강가로 이동하셔야 합니다.(200-300m 이상 떨어짐)
- 비온 뒤는 공 대여가 안됩니다.
- 방은 생각보다 크고, 깨끗합니다. (난방이 너무 잘되 다소 더운 느낌이더라구요.)
- 복층 구조로 위쪽에서는 어른 4명까지, 아래쪽에서는 어른 6-7명은 좁지않게 잘 수 있겠더군요.

서울시 긴축재정으로 언제 어떠한 형태로 관리시스템이 바뀔지는 모르지만, 가능한 한 오래 수련원이 유지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마지막으로 관리하시는 분께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지난 주말에
혼자 계시던데 힘드시겠더라구요. 담에 갈땐 꼭 음료수라도 사가겠습니다.
수련원이 활성화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짧지만 따끈한 후기 남깁니다.


----------------------------------------------------------------------------------------------------------------------------------------

안녕하세요. 강촌수련원 운영자입니다.
좋은시간 보내셨다니 너무나 뿌듯한마음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언제나 깨끗하고 청결한 시설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삭제 수정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